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서정희, 6살 연하 건축가 김태현♥과 달달 스킨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모델 출신 서정희가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 씨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모델 출신 서정희(61)가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55) 씨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서정희는 지난 2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조선의 사랑꾼"이라고 적고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서정희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서정희 남자친구는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서정희는 남자친구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행복해보여서 보기 좋네요", "두분 닮았네요. 남매 같아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서정희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서세원은 지난해 4월 캄보디아의 한 병원에서 향년 67세로 세상을 떠났다.

서정희는 지난 1월 김태현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본인 소셜 미디어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한다.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시고 축하해 주셨다. 너무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줬다.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 나와 믿음의 동역자이기도 하다"며 김태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정희는 최근 TV조선 예능물 '조선의 사랑꾼'에서 "내년에 이화동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김태현과의 재혼을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