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OK저축은행 차지환, ‘24-25시즌 3R MVP’ 선정…“더 많은 승리 가져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구단주 최윤, 이하 OK 읏맨 배구단)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하는 3라운드 ‘푸마 MVP’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3라운드 푸마 MVP에는 차지환(29)이 선정됐다.

‘푸마 MVP’는 지난 2021년부터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로 OK 읏맨 배구단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푸마와 함께 OK 읏맨 배구단이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2023-2024시즌 첫 선을 보였고 올 시즌까지 두 시즌째 이어지고 있으며, 각 라운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팬들이 직접 선발한다.

3라운드 푸마 MVP 투표 1위에 오른 차지환은 약 45%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푸마 MVP에 선정된 차지환에게는 기념 트로피와 푸마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해당 MVP 시상은 1월 11일 삼성화재와 홈경기에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사진=OK저축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지환은 지난 2017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OK 읏맨 배구단에 1라운드 2순위로 지명돼 줄곧 OK 읏맨 배구단에서만 뛰고 있는 ‘원 클럽맨’이다. 차지환은 3라운드 팀 내 최다득점을 기록했으며 오픈 공격 성공률도 50%를 기록하는 등, 팀의 핵심 공격 옵션으로 활약했다. 특히 지난 2024년 12월 20일 대한항공과 경기에서는 3세트 교체 투입돼 올 시즌 자신의 한 세트 최다득점 기록인 9점에 81.82%라는 높은 공격 성공률로 맹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기도 했다.

3라운드 푸마 MVP로 선정된 차지환은 “팬들이 뽑아주신 상을 받게 돼 더 뜻 깊다. 후반기 남은 경기에서 팀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김영훈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