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여자)아이들 민니, 첫 솔로 앨범 'HER' 예약 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드와 핑크 2가지 버전 출시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


더팩트

(여자)아이들 민니의 첫 솔로 미니 앨범 'HER'의 예약 판매가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여자)아이들 민니의 첫 솔로 미니 앨범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날 오후 2시부터 CUBEE(큐비)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민니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HER'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앞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커밍순·아트워크 티저 공개를 통해 오는 21일 'HER' 앨범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이번 민니의 솔로 미니 앨범 'HER'는 레드와 핑크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스페셜 포스터, 버전별 다른 색상의 색연필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LP버전도 함께 출시한다. LP버전에는 포토 카드를 비롯한 2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예약 판매로만 받아볼 수 있는 한정판 포스터 등이 담긴다.

(여자)아이들로 데뷔 7년을 맞은 민니가 그간의 발자취를 담은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