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넷플릭스가 추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데울 신작 5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9일 솔직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음악 커버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논스톱 킬러 액션 등 집에서 보기 좋은 신작 5편을 발표했다.
리스트에는 '솔로지옥: 시즌 4', '언더커버', '도그데이즈', '외계+인 2부', '시카모토 데이즈'가 포함됐다.
예측불가 고자극 연애 리얼리티의 귀환!
솔로지옥: 시즌4 Single's Inferno: Season 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14일,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4가 공개된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 사상 처음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 부문에 진입한 '솔로지옥'은 2021년 첫 시즌을 시작으로, 몰입도 높은 관계성을 보여준 시즌2, 파격적인 룰로 도파민을 폭발시킨 시즌3까지 매 시즌마다 변화를 꾀했다.
넷플릭스 예능 최초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솔로지옥'은 더욱 과감해진 출연자들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5MC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다시 한번 뭉친다. 이들은 이번 시즌에도 역시 유쾌한 티키타카와 재치 있는 입담, 그리고 현실감 넘치는 리액션으로 출연자들의 썸과 사랑에 대한 몰입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새로운 음악 트렌드, 커버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린다
언더커버 Undercove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12일, 원곡을 재해석해 새로운 음악 트렌드를 만드는 커버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언더커버'가 펼쳐진다.
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스타부터, 천만 뷰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버들까지 SNS에서 강한 파급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며,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이 함께하며 진심 담긴 심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
도그데이즈 Dog Day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10일, 반려견과 특별한 단짝으로 얽힌 인물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도그데이즈'가 공개된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영화 '미나리', '파친코' 시리즈 등에서 활약한 윤여정이 민서 역을, 영화 '승리호', '파묘' 등에 출연한 유해진이 민상 역을 맡았다. 여기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함께하며 완벽한 연기를 펼친다.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외계+인 2부 Alienoid: Return to the Futur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10일, 외계인과 대적하는 상상력 넘치는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주는 영화 '외계+인'이 2부로 돌아온다.
'외계+인' 1부에 이어 최종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은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 영화 '올빼미' 등에 출연한 류준열이 얼치기 도사 무륵 역을,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드라마 '정년이' 등에 출연한 김태리가 이안 역을 맡았다. 또한,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등에 출연한 김우빈이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로봇 썬더 역을 맡았으며, 이하늬,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진선규 등 완성된 연기력을 보이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동네 상점 주인아저씨가 전설적인 킬러?!
사카모토 데이즈 SAKAMOTO DAY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11일, 한때 최강의 킬러로 이름을 날렸던 '사카모토 타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활극 애니메이션 '사카모토 데이즈'가 공개된다.
'사카모토 데이즈'는 일본의 스즈키 유토 작가가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슈에이샤의 '주간 소년 점프'에 인기리에 연재 중인 작품이다.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 속 재치 있는 유머와 생동감 넘치는 연출이 돋보이는 논스톱 킬러 액션 '사카모토 데이즈'는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