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플레이브, 5개월만 팬들 곁으로…2월 3일 컴백 확정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버추얼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플레이브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는 자욱한 안개가 깔린 어두운 골목길을 배경으로 신비롭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 위로는 세 번째 미니앨범 '칼리고 파트1'(Caligo Pt.1)'의 타이틀과 함께 발매 일시인 '2025.02.03. 6PM(KST) RELEASE)'가 표기되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의 시작을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플레이브는 오는 13일 콘셉트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발매일까지 무빙포스터, 콘셉트 포토, 앨범 재킷,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일정에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형태의 사전 콘텐츠인 피지컬 앨범 프리뷰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플레이브의 새 앨범 '칼리고 파트1'은 지난해 8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 이후 5개월여 만이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던 플레이브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로 돌아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플레이브의 세 번째 미니앨범 '칼리고 파트1'은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블래스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