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김채연 기자] 박지훈, 최현욱, 홍경이 출연한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다.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 이 오는 3월 25일(화)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약한영웅 Class 1 ' 은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 학원 액션물의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걸출한 신예 배우들의 호연으로 2022년 공개 당시 OTT 플랫폼 점유율 45.5%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수작이다. 모범생이던 연시은(박지훈 분)이 우연히 폭력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되면서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과 함께 학교 안팎의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는 세 친구의 성장과 우정을 그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약한영웅 Class 1' 에 이어 넷플릭스를 통해 올해 2분기에 찾아올 '약한영웅 Class 2' 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릴 전망이다. 전 시즌에 이어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려운, 최민영, 이민재가 주인공 연시은이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새로운 친구들로 활약한다. 무엇보다 '약한영웅 1' 말미에 연시은과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높인 최효만 역의 유수빈도 출연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연시은과 친구들이 맞서게 될 거대 연합으로 배나라가 가세했고, 이준영이 특별 출연해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핀다.
한편, '약한영웅 Class 1'은 오는 3월 25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공개되며 '약한영웅 Class 2'는 2025년 2분기에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