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약한영웅 Class 1',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진출처 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넷플릭스가 화제의 학원 액션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을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한다. 오는 3월 25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약한영웅 Class 1'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친구 수호, 범석과 함께 폭력에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네이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 신예 배우들의 열연으로 2022년 공개 당시 OTT 플랫폼 점유율 45.5%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특히 박지훈이 연기한 연시은이 뛰어난 지력을 활용해 싸우는 '브레인 액션'은 유수민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과 결합해 K-학원 액션물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넷플릭스를 통해 2025년 2분기 공개될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전학 간 연시은이 더 큰 폭력과 맞서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려운, 최민영, 이민재가 새로운 친구로 합류하며, 시즌 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유수빈이 다시 한번 등장해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배나라가 거대 연합으로 가세하고, 이준영이 특별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약한영웅 Class 1'은 3월 25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