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김태인 & 황인수 출전' 굽네 ROAD FC 072...VIP석, S석 티켓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로드FC가 오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72의 VIP & S석 티켓이 매진됐다고 발표했다.

    굽네 ROAD FC 072는 초호화 대진으로 불리고 있다.

    '두 체급 챔피언' 김태인(32, 로드FC 김태인 GYM)과 세키노 타이세이(25, KAMI SUGANG)의 헤비급 타이틀전,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32, FREE)와 '미들급 잠정 챔피언' 임동환(30, 팀 스트롱울프)의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이 메인 이벤트와 코메인 이벤트로 준비돼 있다.

    '최연소 챔피언' 박시원(23, 다이아 MMA)과 '귀화 파이터' 난딘에르덴(38, 전욱진 멀티짐)의 라이트급 토너먼트 결승 진출 결정전, 로드FC 10연승 이정현(23, TEAM AOM)과 '도베르만' 고동혁(28, 팀 스트롱울프)의 플라이급 타이틀전도 예정돼 있다.

    이번에 매진된 VIP석과 S석은 1층에 위치해 직관하기 좋은 시야를 가진 좌석으로 VIP 1열은 300만 원, 2열은 200만 원, 1열은 100만 원, S석은 15만 원에 판매됐다.

    현재 남은 티켓은 2층 일반석(8만원)이다. 하지만 수량이 적어 빠르게 소진될 가능성이 높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굽네 ROAD FC 072는 SPOTV, 카카오TV, 다음스포츠, SOOP을 통해 생중계 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