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프로골프 KLPGA

    KLPGA 김민선7, A.P.C. GOLF 의류 후원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KLPGA 김민선7(21, 대방건설)이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A.P.C. GOLF)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쉽으로 김민선7이 착용하게 될 아페쎄 골프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프렌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에센셜한 골프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아페쎄 골프만의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많은 골퍼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프로 선수 스폰서쉽을 준비하면서 2025년 신제품의 기능성을 강화하여 퍼포먼스 향상에 집중했다.

    김민선7은 오는 2025 KLPGA 투어 개막전인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아페쎄 골프의 의류를 착용하고 필드에 나선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김민선7은 단순히 의류 착용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화보 촬영에도 참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한 층 더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A.P.C. GOLF 관계자는 "김민선 프로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아페쎄 골프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기능성을 국내외 골프 팬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김민선 프로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며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선7은 "2025년부터 A.P.C. GOLF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아페쎄 골프와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