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스포츠 나웅석 인턴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향한 노력과 달라진 일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시선에서 관찰하며,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가치를 들여다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4일 방송된 '동상이몽2'는 '2049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월요일 전체 방송 중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3%, 평균 시청률은 5%로,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방송에서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세 차례의 유산을 딛고 다시 임신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5년 전 찾았던 경주의 난임 전문 한의원을 다시 방문했고, 24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인파에 놀라며 두 사람도 웨이팅에 도전했다.
의사는 5년 전 난소 기능 저하 진단을 받았던 박시은에게 "나이 때문에 난소와 자궁벽 기능이 떨어졌지만 다른 분들에 비해 좋고 맥박 균형도 더 좋아졌다"면서 임신 준비에 대한 긍정적인 진단을 전했다.
진태현에게는 "장과 기관지, 코가 약하니 무리를 줄이라"는 조언도 건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불어 의사는 "40대 중반에도 임신에 성공한 사례가 있다"며 부부에게 용기를 전했고,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이영표는 "예언까지는 아니지만 좋은 소식 있을 것"며 훈훈한 응원을 보냈다.
이후 박시은은 인생 첫 하프마라톤에 도전해 여러 번 고비를 넘기며 완주에 성공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배우 최여진과 예비 신랑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예고편에서는 최여진이 "20년 방송했는데 이상하다.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것 같다" 라며 예비 신랑을 공개했다.
이어서 예비 신랑은 "너무 고마운데 너무 미안하다. 내가 아니었으면 오해받을 일도 없었을 텐데"라며 미안함을 전했다.
최여진과 예비 신랑의 이야기가 그려질 '동상이몽2'는 오는 31일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