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1 (월)

[퇴근길이슈] 김수현 김새론 카톡·세븐틴 10억·손예진 스캔들·김하영 결혼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김수현, 17세 김새론에 "안고 자고 싶어"…메신저 대화 내용 공개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2016년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故) 김새론 유족이 김수현과 김새론이 나눈 메신저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27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고 김새론 유족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 부지석 변호사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부지석 변호사는 김새론과 김수현이 미성년 당시부터 교제했다는 증거 자료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2016년 김수현과 김새론이 나눈 메신저 대화를 재구성한 것입니다.

2016년 6월 25일 대화 속 김새론이 촬영을 진행하며 '쪽'이라며 입맞춤을 의미하는 메시지를 보내자, 김수현은 '나중에 실제로 해줘', '이것도 금지인가' 등이라 답했고 김새론은 '아냐, 금지 아냐', '해줄게'라고 답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메시지에서 김수현은 김새론에게 '나 언제 너 안고 잠들 수 있어', '그럼 진짜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말했고, 김새론은 '응 그건 허락해줄게'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부 변호사는 "안고 자는 것 이상의 관계를 요구하는 이런 관계가 사귀는 사이가 아니었다면 도대체 어떤 관계인지 김수현에게 묻고 싶다. 김새론은 당시 17세였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내용 공개 이후 김수현 측이 교제 사실을 부인한다면 어떤 대응을 하겠는가'라는 질문이 이어지자 "만약에 미성년 시절 교제를 안했다고 발표를 한다면, 지금 나온 카톡으로는 그루밍 성범죄가 아닌가. 더 이상 대응할 필요가 있을까"라고 답했습니다.

세븐틴, 산불 피해 지원 위해 10억 성금…기업 규모 기부

세븐틴 단체 이미지. [사진=플레디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주민을 돕기 위해 10억원을 기부했습니다.

27일 세븐틴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10억원을 전달하며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희생자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도 위로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세븐틴 멤버들의 따뜻한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산불 피해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신속하고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븐틴은 스타들 중 최고 금액인 10억원의 성금을 내며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는데, 이는 기업 규모였습니다. 앞서 네이버, 카카오, 한화그룹, 롯데그룹, GS그룹, KT, 두나무, 신한금 등이 10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산불 피해가 엿새 째 지속되면서 엔터사와 스타들의 기부 행렬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날 JYP엔터테인먼트가 5억원, SM엔터테인먼트 3억원, 그룹 아이브 2억원, 가수 방탄소년단 제이홉·슈가·카리나·태연·박서진·배우 변우석·이종석·정동원 등이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손예진·지창욱, '스캔들' 출연 확정⋯배용준·전도연 영화 리메이크

손예진, 지창욱, 나나가 '스캔들'(가제)에 출연한다.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프링 컴퍼니, 써브라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 지창욱, 나나가 '스캔들'(가제)에 출연합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스캔들(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손예진, 지창욱, 나나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스캔들(가제)'은 조선시대 여성으로만 갇혀 살기에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여인 '조씨부인'과 조선 최고의 연애꾼 '조원'이 벌이는 발칙하고도 위험한 사랑 내기, 그리고 그 내기에 얽힌 한 여인 '희연'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스캔들(가제)​'은 2003년 영화 '스캔들 - 조선남녀상열지사'​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는 프랑스 대혁명 직전, 음모와 파멸로 문란했던 프랑스 상류 사회의 모습을 풍속 연애소설로 그린 피에르 쇼데를로 드 라클로의 '위험한 관계'를 사랑도 유혹도 금지되어 있던 조선 시대로 옮겨 왔습니다. 양반들 간의 치명적인 유혹과 배신, 복수로 얼룩진 이야기를 아름답고도 발칙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352만 흥행을 기록한 것은 물론, 오감을 사로잡는 서사와 아름다운 의상 및 미술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원작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어떻게 진화할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스캔들(가제)​'은 욕망을 가지는 것 자체가 금기시되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엄격한 유교 질서에 도전하듯 발칙한 사랑과 유혹의 내기를 펼치는 이들의 이야기를 아슬아슬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손예진이 뛰어난 재능과 매력을 갖췄지만, 여자로 태어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대적 현실에 맞서 막후의 사랑 내기를 펼치는 '조씨부인' 역을 연기합니다. '조씨부인'은 자신을 연모하는 '조원'에게 먼저 유혹의 내기를 제안하며 최고의 전략가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조선 최고 바람둥이이자 관직에 오르는 입신출세보다는 쾌락과 재미를 추구하는 '조원' 역은 지창욱이 맡습니다. '조원'은 사랑을 믿지 않고 연애만 즐기는 매력적인 사내로, 내기에서 이겨 '조씨부인'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뛰어듭니다.

나나는 남편을 잃고 정절을 지키며 살아가던 중 자신에게 접근하는 '조원'을 끊어내려 하는 '희연' 역을 맡았습니다. '희연'은 스스로를 다잡으려 하지만 '조원'을 향한 알 수 없는 감정으로 흔들리며, 점점 그에게 끌리는 복잡한 내면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서프라이즈' 김하영, 올 가을 결혼 "2살 연상 보컬 트레이너"

'퍼펙트 라이프' 김하영 [사진=TV조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 김태희'로 알려진 배우 김하영이 올 가을 결혼합니다.

김하영은 지난 26일 방송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는 배우 김하영이 성우 출신 엄마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MC 현영이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많이 했는데) 하영 씨도 진짜 결혼을 해야 하지 않겠냐"고 묻자 김하영은 "사실 제가 3년 사귄 남자친구와 올가을 결혼을 약속했다"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이어 "처음으로 방송에 남자친구가 공개된다"며 김하영과 엄마, 2살 연상 남자친구까지 셋이 만나는 현장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하영이 공개한 예비신랑은 49세 보컬 트레이너 박상준씨입니다. 그는 "MBC 인기예능 '복면가왕' 출연을 위해 보컬 레슨을 받으러 갔다가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전했습니다.

연애 뒷 이야기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사귀기 전에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걸렸는데 우리 집 앞에 죽을 놓고 간 모습에 마음이 콩닥거렸다"며 "녹화 후 10일 만에 사귀게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