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쇼트게임장이 갖춰진 골프연습장을 건설하고 있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쇼트게임장이 갖춰진 골프연습장을 건설하는 등 골프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27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유성골프사우나 골프 연습장 부지에 쇼트게임장을 건설했다. 다양한 어프로치 샷과 벙커샷을 할 수 있는 쇼트게임장과 함께 100평 규모의 그린이 함께 조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 최고의 골프아카데미를 만들기 위해 스포츠마케팅사 최초로 자체 자본을 투자한 넥스트크리에이티브에는 수많은 스타 프로 골퍼들이 소속돼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최고의 인기 스타인 박현경과 김민별, 유현조, 전예성 등이 넥스트크리에이티브의 관리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선수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스포츠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종합 스포츠 마케팅 회사다. 사옥 내 자체 스튜디오을 갖고 있는 넥스트크리에이티브에서는 골프 레슨 등 방송 프로그램도 제작하고 있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골프 사업을 계속해서 키워가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구철 넥스트크리에이티브 골프사업총괄 상무는 “국내 유일의 통합 골프 연습 시설을 보유한 매니지먼트사로서 프로 및 프로 지망생에게 최적의 골프아카데미 시설을 제공하려고 한다. 다양한 골프 비즈니스를 개척해 산업 내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