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이혼보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한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미공개 컷은 노련하고 유쾌한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누른 배우들의 열연 순간이 담겨있다. 이동욱은 신박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천재 보험 계리사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능청스럽게 풀어냈다. 이혼보험 출시를 앞두고 스님이 된 '전전처'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엉뚱함이 당황스럽다가도, 강한들(이주빈 분)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따스한 '노기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 이동욱은 성공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컴백을 알렸다. 이주빈은 이혼의 아픔을 극복해 나가는 '강한들'의 변화무쌍한 서사와 감정선을 현실적이고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며 진가를 발휘했다.
노기준과 강한들의 뜻밖의 첫 만남과 마음의 거리를 좁힌 별똥별 캠핑카 데이트 미공개 사진은 설렘 지수를 높인다. 경찰서행 첫 만남을 시작으로 이혼보험 TF팀 동료가 되기까지, 노기준과 강한들의 인연은 범상치 않았다. 이혼보험의 명분을 찾기 위한 여정을 함께 하며 한 발 가까워진 두 사람. 이혼 초보 강한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이혼 선배 노기준의 다정하면서도 따뜻한 위로는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며 앞으로의 관계 변화를 기대케 했다.
위험률을 검증하는 리스크 서베이어 '안전만'으로 변신한 이광수의 진지와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는 가히 압권이었다. 안전이 최우선인 '안전만'의 신중한 본업 모먼트는 물론이고, 절친 노기준 역 이동욱과 죽이 척척 맞는 코믹 티키타카는 대환장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