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슬의' 밴드 미도와 파라솔 컴백…'언슬전' OST 가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정경호, 유연석, 조정석, 김대명, 전미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뭉친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컴백한다.

    16일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미도와 파라솔이 부른 tvN 토일극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O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도와 파라솔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2에 출연한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극 중 결성한 밴드다. 약 4년 만에 미도와 파라솔의 이름으로 신곡을 선보이게 된 가운데, 기존 시리즈의 스핀오프 드라마인 '언슬전'을 위해 격려와 응원의 의미로 OST 작업에 참여했다.

    미도와 파라솔은 '언젠가는', '넌 내게 반했어', '이젠 잊기로 해요', '밤이 깊었네' 등 드라마의 서사를 관통하는 노래와 합주로 극의 재미를 높였다. '아로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드라마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이들이 새로 선보일 노래에 시청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언슬전' OST에는 이들 외에도 그룹 스트레이 키즈 리노·승민·아이엔, 아이브 안유진,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D.O.), 에스파 윈터, (여자)아이들 민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도겸 등 K팝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