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거침없는 패기를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EX LINE(플렉스 라인)'을 발매한다.
'FLEX LINE'은 티아이오티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스로의 한계를 끊고 우리가 꿈꾸는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FLEX LINE'은 강렬한 색소폰 리프와 에너지 넘치는 힙합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감각적인 사운드와 흥겨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한계를 넘어서겠다는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을 무대에 녹여낼 예정이다.
이밖에도 함께했던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담은 'Always(얼웨이즈)', 사랑에 빠진 설렘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Sweet Magic(스윗 매직)',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자"라는 긍정적인 바이브를 녹인 'Birthday(벌스데이)' 등 티아이오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곡들이 함께 수록됐다.
앞서 티아이오티는 강렬한 비트는 물론, 힙하면서도 시크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티아이오티가 'FLEX LINE'으로 보여줄 한층 성장한 비주얼과 음악 세계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FLEX LINE'은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