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신성민♥조인, 배우 부부 탄생…5월 12일 결혼 "소중한 동반자 만나"[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신성민(40)과 배우 조인(35)이 결혼한다.

    신성민의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신성민과 동료 배우 조인이 5월 1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29일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된다. 신성민 측은 “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양가 가족과 함께 조용히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언제나 더 좋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신성민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신성민은 2010년 ‘그리스’로 데뷔, ‘풍월주’, ‘김종욱 찾기’, ‘쓰릴 미’, ‘여신님이 보고 계셔’, ‘어쩌면 해피엔딩’, ‘곤 투모로우’ 등 수많은 히트작 무대에 올랐다. 조인은 2018년 연극 ‘폴인러브’로 데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비롯해 ‘모범택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사랑의 이해’, ‘함부로 대해줘’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신성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굿맨스토리입니다.

    소속 배우 신성민 배우에게 언제나 따스한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신성민 배우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오는 5월 12일 신성민 배우가 동료 배우인 조인 배우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됩니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양가 가족과 함께 조용히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하여 결혼식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더 좋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신성민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신성민 배우는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며,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