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야오의 선공개 싱글 '핸즈업(HANDS UP)'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무대에 앞서 인터뷰를 진행한 미야오 멤버들은 컴백 무대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멤버 수인은 “'핸즈업(HANDS UP)'은 거침 없고 당당한 에너지가 가득한 곡"이라고 선공개곡을 소개했다. 또한 MC들과 함께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며 분위기를 올렸다.
이어진 컴백 무대에서 미야오 멤버들은 데님 포인트 룩을 착용하고 등장해 스포티하고 힙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서는 수많은 댄서들과 화려한 군무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임팩트의 컴백 무대를 탄생시켰다.
'핸즈업(HANDS UP)'은 12일 발매되는 미야오의 첫 번째 EP에 앞서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미야오만의 유니크한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이다.
지난 28일 발매된 '핸즈업(HANDS UP)'은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특한 영상미로 화제를 모은 뮤직 비디오 또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미야오는 선공개곡 '핸즈업(HANDS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2일 오후 6시에는 데뷔 첫 EP가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SBS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