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공무원’ 노재원, ‘오징어 게임’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2’까지...‘글로벌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노재원이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로 전세계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는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모든 것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생각된 순간 새로운 좀비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뒤덮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노재원은 극중 국가정보원 한두석 팀장 역으로 출연한다.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노재원이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에서는 어떤 식으로 인물을 표현하며 극을 이끌지 기대를 높인다.

    매일경제

    배우 노재원이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로 전세계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22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공개 10일 만에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시청 시간 TOP 10에 진입, 공개 후 28일 누적 시청 시간 5억 6078만 시간을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작품이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시즌2의 제작 소식이 알려지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앞서 노재원은 ‘오징어 게임’ 시즌2, 3에서 124번 참가자 남규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또 다른 글로벌 기대작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까지 출연을 알리며 노재원의 행보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