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화 '살인자 리포트(조영준 감독)'가 9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실시간 심리게임을 그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포스터는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 선주와 자신을 연쇄살인범이라 지칭한 영훈의 멈출 수 없는 살벌한 실시간 심리게임의 시작을 담고 있다.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인터뷰를 요청했다'는 섬뜩한 문구와 함께 선주, 영훈을 인터뷰용 카메라로 담고 있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또한 카메라 화면 속, 경계심으로 가득하지만 특종을 캐내겠다는 선주의 눈빛과 냉소적인 미소를 띠고 있는 영훈의 입술은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 베테랑 조여정과 정성일이 보여줄 치열한 연기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살인자 리포트'는 '기생충' '히든 페이스'의 조여정, '더 글로리' '전, 란'의 정성일 캐스팅 조합으로 관심 받고 있다. 이들이 펼치는 섬뜩한 심리게임이 가을 관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