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김태희, 할리우드 진출 후 겹경사… 15년 만 예능 출연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배우 김태희가 15년 만에 예능에 나선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태희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 김태희의 예능 출연은 '승승장구' 이후 15년 만이다.

    1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본지에 "김태희가 이날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촬영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분은 오는 20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태희가 오랜만에 예능에 나선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태희의 예능 출연은 지난 2012년 KBS2 '승승장구' 이후 15년 만이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과는 2006년 '무한도전' 이후 19년 만 재회다.

    한편 김태희는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버터플라이'는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스파이 스릴러 시리즈다. 한국계 미국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았다. 작품은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과 그를 죽이기 위해 파견된 현직 요원 레베카(레이나 하디스티)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담았다.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선보인다. 지난 5일 김태희는 미국 뉴욕 리갈 극장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2023년에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했다.

    김태희가 출연한 '버터플라이'는 이날 프라임비디오에서 전 세계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오는 22일 tvN을 통해 방영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