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이성경·채종협, '찬란한 너의 계절에' 호흡…내년 상반기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름 같은 남자·겨울에 갇힌 여자의 로맨스

    더팩트

    배우 이성경(왼쪽)과 채종협이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로 호흡을 맞춘다. /판타지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성경과 채종협이 '찬란한 너의 계절에'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25일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가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며 "배우 이성경과 채종협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로맨스를 그린다.

    이성경은 국내 최고 하이엔드 패션 하우스 나나 아틀리에의 수석 디자이너 송하란으로 분한다. 하란은 무결점의 완벽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나보낸 상처로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인물이다. 하지만 찬과의 우연한 만남으로 일상에 균열이 생긴다.

    채종협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소속 캐릭터 디자이너 선우찬 역을 연기한다. 찬은 햇살처럼 밝고 유쾌한 이면에 과거 의문의 사고로 인한 깊은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러나 하란과의 만남을 통해 상상도 못 한 비밀과 마주한다.

    제작진은 "이성경과 채종협은 각각의 캐릭터와 서사를 가장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배우들이다. 과거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이 서로의 겨울을 녹여줄 봄이 될 수 있을지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얽힌 미스터리와 감정의 파동은 시청자들에게 '찬란한 감동'을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