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제시, 5년 만의 EP 'P.M.S' 발매 확정…12일 컴백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UNNI COMPANY, 더메르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아티스트 제시(Jessi)가 전격 신보를 발표하고 돌아온다.

    제시는 12일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P.M.S'를 발매한다.

    올해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UNNI COMPANY)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제시는 지난 6월 '뉴스플래시(Newsflash)'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EP 단위의 앨범 출시는 2020년 '누나(NUNA)' 이후 약 5년 만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7일 오후 제시와 언니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P.M.S'의 컴백 포스터가 숏폼 영상으로 최초 공개됐다. 지하철 열차 안을 배경으로 한 대시보드에는 제시의 이름과 컴백 날짜, 'P.M.S'라는 앨범명과 그 의미가 담겨 있다.

    'P.M.S'는 '프리티 무드 스윙스(PRETTY MOOD SWINGS)'의 약자로, 제시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음악 색깔을 함축한다.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변하는 매력, 그 안에 담긴 아름다움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제시만의 메시지가 이번 앨범에 어떻게 녹아들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1억 회 이상, SNS 총 팔로워 30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뮤지션이다. 이번 'P.M.S'를 통해 장르와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적 진화와 함께,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제시는 지난 9월과 10월 전국 각지의 대학교 축제에 참여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왔다. 파워풀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과 떼창을 이끌어내며 '무대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