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라이즈, 불안의 수용부터 순수한 사랑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 새 싱글 'Fame' 발매..트랙리스트 공개

    더팩트

    라이즈가 오는 24일 새 싱글 'Fame'를 발매한다. /SM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트랙 순서대로 즐기는 '과몰입 이모셔널 팝'을 준비했다.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가 19일 두 번째 싱글 'Fame(페임)'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Fame'이 라이즈 성장 과정의 이면에 초점을 둔 작품인 만큼 트랙 리스트 역시 라이즈의 진솔한 감정을 따라가듯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싱글은 마음 깊은 곳에 싹튼 불안을 수용하는 태도의 'Something’s in the Water(썸띵스 인 더 워터)'에서 출발해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 라이즈의 이상향이 담겨 있는 타이틀곡 'Fame'을 지나 절실한 사랑을 그려낸 'Sticky Like(스티키 라이크)'로 이어진다.

    'Something’s in the Water'는 침전하듯 무게감 있는 베이스가 돋보이는 몽환적인 알앤비 팝 곡이다. 심연 속 마주한 불안조차 결국 자신의 일부임을 인정하고 더 나은 자신을 위해 이를 받아들이는 모습을 담은 곡으로 차분하고 섬세한 보컬이 적막감을 극대화한다.

    'Sticky Like'는 극적인 전개의 드럼, 기타, 피아노 연주가 매력을 배가시킨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팝 록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오직 단 한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바치겠다는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Fame'은 데뷔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 이후 피지컬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이다. 라이즈는 11월 24일 오후 6시 'Fame'을 발매한다. 그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쇼케이스는 유튜브·틱톡 라이즈 채널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