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 이순신 코스 추천 (제공 HJ 패밀리앤키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이순신 장군의 삶과 정신을 전시와 공연으로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관람 기회가 마련된다.
충무공 이순신 탄신 480주년과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우리들의 이순신>이 2025년 11월 28일부터 2026년 3월 3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관장 유홍준) 특별전시실 2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난중일기』, 『임진장초』 등 이순신이 직접 남긴 기록을 중심으로 전쟁 영웅을 넘어선 인간 이순신의 내면과 감정, 그리고 시대의 상징으로서의 이순신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이순신 종가 유물 20건 34점을 포함하여 총 258건 369점의 전시품을 선보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다. 개막 특별 주간인 11월 28일(금)부터 12월 4일(목)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이순신 장군 서거일인 12월 16일(화)에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은 K-POP과 한국사를 결합한 신개념 '케이팝 가족뮤지컬'로 개막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형제 유튜버 '진'과 '준'이 조선 마법사관부로 소환되며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 등 역사적 순간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한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되는 만큼 박물관 관람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교육적 시너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록버스터급 무대, 태권도 퍼포먼스, 관객 참여형 장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요소가 풍부해 개막 이후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관객층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연말에는 특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커튼콜에서 캐롤을 함께 부르는 '캐롤 싱어롱' 이벤트도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HJ 패밀리앤키즈㈜는 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과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우리들의 이순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순신 패키지'를 12월 5일(금)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케이팝 가족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 VIP석 1매와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우리들의 이순신' 관람권 1매로 구성되며, 전시와 공연을 연계해 이순신이라는 인물을 더욱 입체적이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패키지는 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 주요 예매처(NOL 티켓, 예스24,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