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이뤄주는 눈사람 이야기…이찬혁X현대차 ‘더 스노우위시맨’ 공개 (출처=롯데시네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의 2026년 위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더 스노우위시맨'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된다. 러닝타임 11분의 단편영화로, 광고를 넘어선 독창적인 영화적 세계관과 서사를 담아냈다.
영화는 첫눈에 담긴 사람들의 소원으로 탄생한 눈사람 스노우위시맨(이찬혁 분)과 그의 로봇 반려견 스팟이 모두의 소원을 이뤄가는 과정을 그린다. 차가운 눈에서 태어났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스노우위시맨은 관객들에게 감성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자동차가 15년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소망을 집대성해 하나의 이야기로 구성한 첫 작품이다. 브랜드 철학인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를 예술적인 방식으로 구현했으며, 가수 이찬혁이 출연은 물론 음악 제작까지 참여해 독창성을 더했다.
'더 스노우위시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튜브와 극장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에서 무료 관람권을 다운받아 예매할 수 있다. 짧지만 진한 울림을 전할 이 작품은 겨울 극장가에 따뜻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