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오늘(19일) 생방송, 씨엔블루-러블리즈-잔나비-박서진 등 25팀의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 2025년 12월 19일 오후 7시 15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케이팝 그룹부터 밴드와 트로트 가수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들이 총출동한다. 씨엔블루, 10CM, 로이킴, 박서진, 잔나비, 러블리즈, 다영, 엔시티 드림, 마크, 해찬,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이찬원,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에스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엔싸인, 이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힛지스, 베이비돈크라이, 아홉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2025 가요대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협업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아이브 리즈와 르세라핌 김채원의 듀엣 무대를 비롯해 10CM와 아일릿 민주의 선후배 합동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신예 그룹인 아홉과 클로즈 유어 아이즈 역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거의 명곡을 재해석하는 소환 스테이지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에이오에이의 '짧은 치마'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키며 키스오브라이프는 미쓰에이의 '배드걸 굿걸'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이다. 무엇보다 완전체로 돌아온 러블리즈가 대표곡 '아츄' 무대를 통해 추억을 소환하며 감동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은 오늘 12월 19일 오후 7시 15분부터 KBS 2TV에서 190분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