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와이키키2’ 이이경, 클래스 다른 코믹 연기 '한계 없는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배우 이이경의 클래스가 다른 코믹연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방송중인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이이경은 지난 시즌에 이어 ‘와이키키’의 공식 웃음 치트키로 맹활약 중이다. 특유의 잔망스러운 능청 연기와 망가짐도 불사한 그의 다양한 분장 퍼레이드는 ‘와이키키’ 웃음 공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이경은 영화 속의 주인공을 재해석한 코스프레부터 등장만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코믹 비주얼에 이르기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였다. 영화 ‘킬빌’의 우마 서먼으로 분한 그는 압도적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후로도 일명 슈퍼스타인 ‘슈스’ 꿈나무 준기(이이경)는 전 세계 슈퍼스타들의 코스프레로 폭소를 유발했다. 영화 ‘관상’의 이정재로 변신한 그는 오디션 현장에서 “내가 주연이 될 상인가?”라는 대사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캣우먼’ 기봉(국기봉)과 함께 ‘할리퀸’으로 변신한 모습은 레전드 분장쇼로 손꼽히는 장면 중 하나다. 요염하고 새초롬한 자태 속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에게 대적할 광대로 변신한 준기의 연극 도전기가 시작된 가운데, 그의 배우 인생 2막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부마자 역할을 맡은 준기의 변신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 그 자체였다. 그야말로 신들린 연기를 펼치며 정은(안소희 분)과의 코믹 케미로 웃음을 증폭했다. 이이경과 안소희가 탄생시킨 세기의 ‘거지대첩’ 에피소드는 이번 시즌의 웃음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거지 연기에 도전한 정은이 꼼꼼한 자료조사와 리얼한 분장으로 감독의 사랑을 독차지하자, 이에 질세라 더욱 강력해진 거지 분장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것이다. 준기는 공허한 눈빛과 땅에 떨어진 빵까지 주워 먹는 리얼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이경은 "거지 분장의 강도를 단계적으로 설정하기 위해 감독님과 의상팀, 안소희 배우와 의견을 많이 나눴다. 모두의 노력이 반영된 장면인 만큼 결과도 만족스럽고 기억에도 많이 남는다"고 전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여기에 아이들의 슈퍼스타 ‘바른 아저씨’로 분해 귀여움까지 장착한 그는 한계 없는 매력으로 사로잡았다.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꿈과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와이키키 청춘들에게도 인생 ‘꽃길’이 펼쳐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15회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JT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