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포인트1분] ‘비디오스타’ 김연자 등장.. 미스트롯 TOP5와 합동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나예진 기자]‘비디오스타’에 트로트 대부 김연자가 깜짝 등장했다.

4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 미스트롯 TOP5가 출격한 가운데, 김연자가 깜짝 등장했다.

‘비디오스타’에는 ‘내일은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출연했다. 그들은 토크 내내 트로트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표현했다. 트로트 대선배들을 향한 헌정 무대를 바치던 TOP5는 나훈아의 ‘고향역’,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 김연자의 ‘10분 내로’ 등을 구수하게 가창했고, 김연자의 노래를 부르던 중 김연자가 서프라이즈로 등장했다.

앵콜로 MC와 게스트 모두 기립해서 ‘아모르파티’를 부르며 무대를 즐겼고, 분위기는 금세 뜨거워졌다.

트로트 레전드 선배의 갑작스런 방문에 TOP5는 너무 놀라 말을 잇지 못했고, 박나래는 “김연자 선생님이 수십 개의 행사를 미뤄두고 출연했다”며 감사를 표했다. 홍자는 “미스트롯 레전드 미션 때 심사위원으로 뵀던 분을 실제로 보니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MC와 게스트들은 ‘우유빛깔 김연자’를 외치며 그녀에게 감사와 영광을 표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