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포레스트' 박해진X조보아, 화보 촬영 같은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의 비하인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드라마다.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포레스트’ 현장에서 서로를 다독이고 배려하며 산골 오지 강행군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로코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박해진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아우르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 현장을 사로잡았다. 예상치 못한 귀욤美를 터트려 반전을 선사하기도. 감정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오고 가며 팔색조 열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조보아는 과즙미를 터트리며 현장의 해피 바이러스로 활약했다. 촬영 쉬는 시간에 궁금증이 생기면 스태프들과 머리를 모아 연기 포인트를 의논하는가 하면, 모든 촬영에 웃음을 잃지 않고 열정적으로 임해 조보아만이 가지고 있는 긍정 러블리 면모를 가감 없이 펼쳤던 터. 더욱이 피곤함을 무색하게 만드는 애교 만점 자태를 발산, ‘포레스트’ 비타민의 포스를 드러냈다.

제작진 측은 “춥고, 더운 날씨와 산골 오지 촬영으로 인해 벌어진 벌레와의 전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정을 불사한 배우분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며 “배우뿐만 아니라 전 스태프들의 불꽃 같은 노력이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IHQ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