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집사부일체' 배구 세계 1위 연봉 김연경 "추측 금액보다 더 많이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장다솜 기자] 김연경이 대략적인 연봉을 밝혔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김연경을 만나는 제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자들은 "언론에서 사부님에 대해 기사가 난 걸 정리해봤다"라며 "세계 최고란 바로 이런 선수다.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선수다. 약점이란 없다 축구의 리오넬 메시보다도 더 잘하는 것 같다"라고 지난 타이틀들을 읽어 나갔다.

이에 김연경은 "더 잘하는 건 조금 그런 것 같고 그 정도 레벨이라는 거지. 축구는 메시, 배구는 김연경 그런 느낌인거죠"라고 당당하게 말했고, 이승기는 "남녀 배구 선수 통틀어서 세계 최고 연봉을 받는다고 들었다"면서 궁금증을 드러냈다. 신성록은 "정확히 연봉 얼마 받으시죠?"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김연경은 "오픈 하면 안 되죠. 계약 조항이라 그런데 언론에 알려져 있는 것보다 더 많아요. 나와 있는 거에 조금 더 인데 세후예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비결은 실력"이라는 어록을 남겼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