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AOA 그룹 내 괴롭힘 폭로

우리액터스 측 "'AOA 폭로' 권민아 집 방문, 현재 건강 이상 無"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권민아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 관련 폭로전을 재차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현재 권민아의 건강 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밝혔다.

6일 권민아의 소속사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권민아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을 보고 바로 그의 집에 방문해 건강부터 확인했다"며 "현재 권민아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추후 혹시나 하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권민아는 이날 자신의 SNS을 통해 극단적 선택 시도로 인해 생긴 손목 흉터를 공개하며 AOA,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를 저격했다. 이는 지난달 3일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이후 1달 만이다.

그는 지난달 폭로전 이후 또 한번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대학병원에 실려간 사실을 털어놨다. 또한 FNC의 소개로 여러 차례 정신 상담을 받았으나 의사가 개인 정보를 유출한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내가 신씨 언니(지민) 때문에 힘들어하는 걸 AOA 모두가 알고 있었다"고 폭로했다. 그는 제일 방관자라고 생각한 설현, 찬미를 가장 먼저 '언팔(SNS 팔로우를 해제하는 것)' 했으며 AOA 기억을 지우고 싶어 나머지 멤버들도 언팔 한 사실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