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개그맨 변기수, 당구 5부리그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개그맨 변기수가 8월10일 ‘2020 대한당구연맹(KBF) 디비전5 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상을 촬영했다.

변기수는 “당구를 좋아하고 즐겨 치는 한 사람으로 당구가 스포츠클럽디비전 사업에 선정된 걸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그 첫 시작에 홍보대사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들이 디비전5 리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2020 KBF 디비전5 리그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남삼현 대한당구연맹 회장은 “디비전5 리그는 동네에서 당구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리그다. 평소 당구 애호가로 잘 알려진 개그맨 변기수 씨가 홍보대사로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당구 동호인 분들이 더 쉽고 친숙하게 디비전5 리그를 접할 수 있게 될 것 같다. 당구가 디비전5 리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나근주 사무처장, 개그맨 변기수(왼쪽부터). 사진=대한당구연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당구연맹은 8월23일까지 KBF N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020 KBF 디비전5 리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시즌은 8월 29·30일 전국 17개 시도 130개 시군구에서 개막하여 12월까지 진행된다.

2020 KBF 디비전5 리그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는 2020 스포츠클럽디비전 사업에 당구가 선정된 결과물이다.

mksports@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