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학폭 의혹 일단락' 세븐틴 민규 "심려 끼쳐 죄송, 성숙한 사람 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일, 힘들기도 했지만 태도에 대해 생각한 시간"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전하며 활동 재개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그룹 세븐틴 민규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민규가 자신을 둘러싸고 벌어진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세븐틴 민규는 6일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며 "이번 일을 겪으면서 힘들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제 생각이나 기억과 달리 의도치 않은 저의 행동으로 인해 누군가는 상처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다"는 민규는 "저는 팬 여러분의 사랑으로 활동하는 사람이고, 그렇기 때문에 좋은 에너지를 돌려드리기 위해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민규는 "앞으로 보다 신중하게 행동하며 팬 여러분의 곁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텐아시아

그룹 세븐틴 민규 /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시간 민규의 학폭 논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전했다. 소속사는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사실 관계를 빠짐 없이 확인하고, 오해를 바로잡았다"며 "논란을 일단락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민규가 중학교 시절 친구들과 장난을 치며 따라 웃기도 했지만, 구체적인 학폭의 기억과 의도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규의 학폭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글쓴이들을 모두 만나 3주에 걸쳐 사실 확인을 거친 뒤 상호 간에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잠정 활동 중단 중인 민규에 대해 "잠시 멈췄던 활동을 재개하고, 정해진 일정을 차차 소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추후 활동 계획을 전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