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독일 '분데스리가'

이재성 뮌헨 이어 도르트문트도 넘을까…포칼 준결승 관심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독일 2부 리그 분데스리가2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재성이 ‘빅클럽’ 도르트문트를 만난다. 20-21 DFB 포칼 결승티켓을 두고 정면 승부를 펼치게 된 것.

홀슈타인 킬은 올 시즌 DFB 포칼 준결승에 진출한 네 팀 중 유일무이한 2부 리그 팀이다. 5부 리그 팀을 상대로 1라운드에서 무려 7-1 대승을 거뒀고, 2라운드에서는 ‘끝판왕’ 바이에른 뮌헨을 승부차기로 이겼다.

소속팀 홀슈타인 킬에서 에이스로 자리잡은 이재성이 1부 리그 팀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도르트문트와의 맞대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재성은 1라운드에서 멀티 골을 기록했고 2, 3라운드에서는 승부차기 키커로 나서 골망을 흔들었다. 최근에 펼쳐진 4라운드에서도 풀타임 활약을 선보였다. 리그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호펜하임, 함부르크, 브레멘 등으로부터 이적 제안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고,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관심을 보인다는 소식도 있다. 오는 6월 자유계약신분이 되는 이재성에게 도르트문트 같은 강팀과의 경기는 자신의 실력을 더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다윗’ 이재성이 ‘골리앗’ 도르트문트를 제압하고 빅리그에 한 발 다가갈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된다.

도르트문트의 홈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일요일 새벽 3시 15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제보>kk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