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슈가, 싸이 MV도 출연 "같이 춤까지 출 줄 몰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싸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싸이(PSY)와 방탄소년단(BTS) 슈가(SUGA)가 '댓 댓'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싸이(PSY)는 28일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곡 '댓 댓 (prod. & ft. SUGA of BTS)'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촬영 현장 스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촬영 현장 스틸에는 싸이와 함께 방탄소년단 슈가가 등장해 서부영화 주인공 같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슈가는 싸이의 정규 9집을 위해 '댓 댓'의 프로듀싱,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싸이와 슈가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신나는 분위기를 즐기고 흥겨운 춤을 추는 모습을 담아냈다. 짧은 티저만으로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두 사람의 찰진 케미스트리가 전해진다. 감각적인 멜로디 또한 '댓 댓'의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다른 인터뷰 영상에서 슈가는 "싸이 형님과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했다"며 "곡만 쓰고 빠질 생각이었는데"라고 웃으며 "싸이 형님과 춤을 추게 될 줄은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싸이는 흐뭇한 미소와 함께 "처음에 프로듀싱하고 싶다고 만남이 성사되었다가 피처링을, 춤을 빡세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고 한 발짝씩 들어오게 됐다, 우리 윤기가"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댓 댓'은 싸이와 슈가가 함께 공동 프로듀싱하며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노래다. '댓 댓'이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싸이와 슈가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담겨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9일 공개.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