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콘서트 성료…눈+귀호강 선사
가수 임영웅이 전 세대를 아우르며 인천 콘서트를 마쳤다. /물고기뮤직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인천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이며 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하나 더 쌓았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됐다.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에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본 공연에 앞서 보는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어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댄스와 트로트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를 선사하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IM HERO'는 즐거움과 감동 그리고 진한 여운은 물론,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과 밴드들의 연주 등이 어우러지며 약 150분 동안 이어졌다.
임영웅 그리고 2만 6000명의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간 'IM HERO'는 8세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 나이 불문 전 세대를 통합시키며 인천을 하늘색 물결로 만들었다.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콘서트는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규 1집 속 다양한 곡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에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증명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29일부터 3일간 대구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