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이찬원 "'미스터트롯' 정산 전, 장윤정이 치과 치료비 내줘" ('편스토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찬원, 선배 가수 장윤정에게 치과 치료비 받은 사연
    "'미스터트롯' 정산 전, 변변한 수입 없을 때…"
    한국일보

    가수 이찬원이 선배인 장윤정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KBS2 제공


    가수 이찬원이 선배인 장윤정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과 변현민을 집으로 초대한다. 어미새가 되어 친구들에게 이것저것 챙겨 주기 바쁜 이찬원과 행복해하는 친구들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찬원은 자신의 집을 찾은 절친 이진혁 변현민을 위해 유산균음료 수육, 상추나물, 양푼 비빔밥, 청국장, 순두부 짜박이 등을 만들어 한 상을 차렸다.

    이진혁과 변현민은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찬원과 관련된 다양한 미담을 쏟아냈다. 그중 변현민은 “찬원이 형이 내 생일날 생일상을 차려줬다. 그 후로 일주일 동안 찬원이 형 집에서 신세를 졌다”고 말한 뒤 “내가 치아가 안 좋았는데 형이 아는 치과를 추천해줬다. 형이 추천해줬으니 싸겠구나 하고 갔는데 형이 치료비를 벌써 다 결제했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진혁이 진심으로 감탄하자 이찬원은 “치료비 내준 이유가 있다. ‘미스터트롯’ 끝나고 정산되기 전 아직 변변한 수입이 없을 때 내가 치과 치료를 해야 했다. 당장 일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돈도 없고. 그때 장윤정 누나가 내 치과 치료비를 내주셨다”라고 회상했다. 후배를 아끼는 장윤정의 마음을 그대로 배웠다는 내용이다.

    한편 이찬원은 청국장을 재해석한 얼큰이 청국장을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했던 이찬원이 얼큰이 청국장으로 또 한 번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