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쇼골프 여의도점, 코브라골프와 '골프왕 축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쇼골프 여의도점 전경(사진=XGOLF)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 여의도점이 코브라골프와 함께 '골프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왕 축제는 10월 한 달간 각 주차별로 퍼팅왕, 니어왕, 타겟왕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에 열린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모두 3회의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10월 1, 3주차에는 열리는 퍼팅왕 축제는 쇼골프 여의도점 내 AR퍼팅장에서 3m 이상 거리 퍼트를 시도한 뒤 1회 성공 시 타석할인권 1장, 2회 성공 시 골프공 3구와 타석할인권 2장, 3회 전부 성공 시에는 골프공 6구와 무료타석권 2장을 제공한다.

2주차에 열리는 니어왕 축제는 지정 타석에서 스윙 후 스윙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의 캐리(carry) 데이터가 50m에 가까울수록 더 큰 경품을 받을 수 있다. 4주차 타겟왕 이벤트는 타석에서 그물망에 설치된 타겟을 지정해서 맞추면 3회부터 1회까지 성공하는 인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진행 기간에 프론트에 접수 후 참여 가능하다. 개인 클럽은 물론 코브라골프 시타 클럽도 사용 가능하다. 코브라골프 클럽으로 성공할 경우 경품 외에 코브라골프 모자와 파우치 등을 추가 증정한다.

공동 이벤트 외에도 10월 한 달동안 쇼골프 여의도점에서 코브라골프 'LTDx' 클럽 풀세트를 시타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코브라골프와의 협업은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퍼의 목소리를 일선에서 듣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합치돼 만들어질 수 있었다"며 "쇼골프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만들기 위한 시도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