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오늘도 제왕됐웅…유튜브 조회수 17억뷰 눈앞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오늘도 신기록을 세웠다.

    9일 기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총 조회수가 16억 9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임영웅은 또 한 번의 기록을 경신한 셈이다. 지난 3일 16억 8천만 뷰를 기록하고 6일만에 1000만 뷰를 추가하며 유튜브 제왕으로 우뚝 올라섰다.

    매일경제

    가수 임영웅이 오늘도 신기록을 세웠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42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6억 9천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4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트로트)' '팬앤스타 엔젤앤스타' '팬앤스타 트로트인기상'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까지 5관왕을 달성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