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레전드 인증'…서울 앙코르 티켓도 초고속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대 83만 트래픽 기록, 대체 불가 '티켓 파워'

    더팩트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 이어 서울 앙코르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 이어 서울 앙코르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공연 최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2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건 물론, 최대 83만 트래픽을 보이며 전 지역 포함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늘 그랬듯 이번에도 새로운 역사를 쓰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해 명불허전 존재감과 함께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증명해 보였다.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떨림을 안기고 있는 임영웅은 앙코르 'IM HERO'를 통해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매력자랑은 기본, 엄청난 스케일 속 눈과 귀가 제대로 호강하는 무대의 연속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에게 하늘색 빛 추억을 선물했던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