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앙코르 피날레 앞둔 임영웅, OST '사랑은 늘 도망가' 5400만 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쪽방촌 도시락 봉사 '연말 훈훈'

더팩트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은 8일 기준 총 조회수 54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영웅시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이번 주말 전국투어 마지막 앙코르 콘서트(10~11일 서울 고척돔)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 총 조회수가 5400만 뷰를 넘어섰다.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은 8일 기준 총 조회수 54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더팩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은 45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진행해 연말 모든이들에게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영웅시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은 최근 45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진행해 연말 모든이들에게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임영웅의 사랑을 듬뿍 담아 쪽방촌을 찾은 나눔모임 회원들은 직접 밥을 짓고, 시금치 나물, 참기름 깨소금으로 버무린 오이 장아찌, 계란을 입힌 동그랑땡 등 다양한 반찬을 담은 엄마표 집밥 도시락을 만들어 제공 했다고 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