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POP이슈]하이브 실종 'MBC 가요대제전'도 풍성..이준호X윤아 재회→조수미와 '위드 러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하이브가 모두 빠진 '2022 MBC 가요대제전'도 풍성한 라인업으로 한해를 마무리할 축제 준비를 마쳤다.

    오늘(31일) 오후 8시 40분부터 서울 상암 공개홀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이 열린다. 올해의 '가요대제전'은 사랑이 필요한 시기, 음악과 사랑의 힘으로 하나 되자는 의미에서 '위드 러브'(With Love)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올해도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에서는 하이브 소속 가수들을 찾아볼 수 없다. 지난 2019년부터 MBC 측과 하이브는 꾸준히 '불화설'을 겪는 중이다. 실제로 하이브 계열 아티스트인 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르세라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방탄소년단, 뉴진스 등은 올해 한 차례도 MBC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았고, 뉴진스, 르세라핌, 세븐틴 등은 올 한해 가요계를 빛냈음에도 'MBC 가요대제전'에 모두 불참한다. 이에 아쉬움의 목소리도 있지만 '가요대제전'은 우려를 불식할만큼 풍성한 라인업과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큰 화제에 올랐던 이준호, 임윤아는 장성규와 함께 또 한 번 MC로 호흡한다. 이어 조수미를 비롯해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슈퍼주니어 려욱,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문빈&산하, NCT 127, NCT 드림, SF9 유태양,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이무진, 츄, 에이티즈, 있지, 빅나티(서동현), 정동원, 비오, 김요한(위아이), 에스파, 빌리, 아이브, 케플러, 최예나, 엔믹스, 템페스트, 클라씨 등이 총출동. 볼거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아스트로 문빈&산하, SF9 유태양, 위아이 김요한이 '끝사랑즈'로 뭉치고, 윤하와 NCT 해찬 태일, 이무진과 (여자)아이들 미연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친다. 2023년 계묘년을 맞아 99년생 걸그룹 멤더인 오마이걸 아린, 위키미키 최유정, 최예나, (여자)아이들 우기, 츄는 2023년 새해 첫 무대를 꾸민다.

    더보이즈, 에이티즈는 '가요대제전'의 주제인 사랑에 걸맞는 노래로 컬래버를 하고, 성악가 조수미와 슈퍼주니어 려욱도 환상적인 컬래버로 시청자들을 놀래킬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무대들이 준비돼있는 '가요대제전'은 오늘(31일) 오후 8시 40분 만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