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NBA 올스타, 이번 시즌은 팀 르브론 vs 팀 야니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BA 올스타 선발 멤버가 확정됐다.

NBA 사무국은 2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 선수단, 미디어 투표를 통해 결정된 올스타 선발 멤버를 공개했다.

그 결과 동부컨퍼런스에서는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 케빈 듀란트, 카이리 어빙(이상 브루클린) 도노번 미첼(클리블랜드) 제이슨 테이텀(보스턴), 서부컨퍼런스에서는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루카 돈치치(댈러스)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 니콜라 요키치(덴버) 자이언 윌리엄슨(뉴올리언즈)이 선발됐다.

매일경제

2023 NBA 올스타는 르브론과 야니스가 주장을 맡는다. 사진=ⓒAFPBBNews = News1


야니스와 르브론은 양 컨퍼런스 팬투표 최다 득표 선수로서 양 팀 주장을 맡게됐다. 두 선수는 8명의 선발 선수와 14명의 벤치 선수를 놓고 드래프트를 진행, 팀을 구성할 예정이다.

르브론은 NBA가 현재같은 드래프트 방식으로 변경한 2018년 이후 여섯 시즌 연속 팀 주장을 맡게됐다. 그 사이 상대 주장은 커리(2018) 야니스(2019-20, 23) 듀란트(2021-22)로 변경됐다.

르브론은 이번 선발로 19번째 올스타에 뽑히며 카림 압둘-자바와 함께 최다 올스타 선발 타이 기록을 세웠다.

NBA 올스타 게임은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다.

[김재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