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더 글로리' 김히어라 "송혜교, 걱정 말고 즐기라고 조언" [인터뷰 비하인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더 글로리 김히어라 / 사진=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배우들과 나눈 사적인 대화를 살짝 들려줬다.

넷플릭스(NETFLIX)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송혜교를 비롯해 임지연, 이도현,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차주영, 김건우 등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특히나 김히어라와 함께 '빌런 5인방'으로 불리는 임지연, 박성훈, 차주영, 김건우 등은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를 발휘해 많은 사랑받고 있다.

"저희는 지금도 자주 삼삼오오 만나고, 연락도 주고받는다"는 김히어라는 "성격들이 다들 좋다"면서 "어떤 게 비슷하냐면 일희일비하지 않는다. 작품이 잘됐다고 들떠서 날아다니지도 않고, 막 비교하기보다는 되게 깔끔하게 서로 축하한다. 또 경험이 풍부한 친구는 '이거 금방이니까 총명하게 나아가자 좋은 작품 해'이런 얘길 해주더라"고 이야기했다.

작품 이후 쏟아지는 반응과 관련해, 송혜교에게는 즐기라는 조언을 받았다고. 그는 "혜교 언니는 '즐겨, 너무 걱정하지 마' 그러시더라. 저 같은 경우 '이제 어떤 모습을 보여줘야하나? 어떤 길로 가야 하나? 내가 감당할 준비가 됐나? 내가 그럴 만한 사람인가?' 하며 훨씬 차분해졌다. 그런데 혜교 언니는 '(이러한 반응이) 얼마 가지않을 테니 즐기고, 이 다음에 좋은 선택해서 나아가면 돼' 이야기를 많이 해줬다.

'더 글로리' 빌런 5인방은 작품에서만 아니라 사적으로도 자주 모임을 가지는 등 돈독한 친분을 자랑했다. 김히어라는 "서로 동네가 다 비슷해서 모여서 맛있는 것도 먹었다. 한 번은 주영이(차주영)가 '등산을 갈 건데 갈 사람~'이러더라. 아침에 눈곱만 떼고 모여서 등산 다녀온 뒤, 앞에서 동동주를 먹고 오래된 만박집 하나 잡아서 눈 붙이고 다음날 아침 출발하기도 했다.(웃음)"며 편안한 모임을 자랑했다. 그러면서 작품을 통해 "털털하게 서로 용기를 주고 의지를 하게 해주고 칭찬해주면서 좋은 친구들을 만난 거 같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