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는 스카이박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야구장에서도 수준 높은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서비스’와 ‘요리 서비스’로 나눠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기획했다.
먼저 도시락 서비스는 인천지역 외식종합기업인 디딤이앤에프에서 운영하는 ‘디딤푸드’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도쿄하나 프리미엄 도시락’과 ‘도쿄하나 스페셜 도시락’ 총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도시락 모두 튀김, 후토마끼, 대구목살조림, 초밥 등의 메뉴가 담겼으며, ‘도쿄하나 스페셜 도시락’에는 전복과 장어가 추가된다. 가격은 각각 2만 5천원, 3만 5천원이다.
사진=SSG 랜더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요리 서비스는 인천지역 야구장 인근 일식 맛집으로 유명한 ‘미나미스시’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고급 찬합에 숙성회와 해산물이 담겨서 제공된다. 가격은 사시미+초밥 세트(6명 이용 기준) 30만원, 사시미 세트(4인 이용 기준) 25만원이며 각 세트 당 3개씩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인원 수에 따른 추가 사시미 주문 금액은 4인당 10만원이다.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에 따라 디딤푸드 또는 미나미스시로 경기 2일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도시락 서비스는 1544-6092(디딤푸드)로, 요리 서비스는 032-832-1723(미나미스시)로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시 메뉴 명, 고객 성함, 연락처, 경기 일자, 스카이박스 번호, 수량을 접수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결제는 지정된 계좌로 입금 또는 경기 당일 음식 수령 시 카드로 가능하다. 주문한 음식은 경기 당일 지정된 스카이박스로 배달된다.
한편, SSG는 앞으로 삼겹살 구이, 소갈비 구이, 순대 등 더욱 다양한 먹거리를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에 포함시킬 수 있도록 지역 맛집들과의 제휴를 점점 넓혀갈 계획이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