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진기주, 새 프로필 공개 '세련된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진기주가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30일 진기주 소속사 에프엘이엔티는 진기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진기주는 청아함 가득한 미소와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기주는 스퀘어 넥라인부터 터틀넥까지 블랙 드레스 코드를 소화하며 비주얼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프로필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심플한 액세서리만으로도 진기주가 지닌 부드러우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가 그대로 드러나 매 컷마다 A컷이 완성됐다.

매 출연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진기주는 올해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극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는 사고로 시간 여행자가 된 백윤영 역으로 변신하며, 송강호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삼식이 삼촌'에서는 김산(변요한)의 연인이자 엘리트 여성 주여진 역으로 작품에서 함께 호흡한다.

진기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5월 1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며, '삼식이 삼촌'은 현재 촬영이 한창이며 편성을 협의 중에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