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이채연, 홈웨어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채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채연이 파자마룩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자랑했다.

이채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에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오버 더 문(Over The Moon)' 마지막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집에서도 강렬한 '온앤오프'를 자랑하는 반전 홈웨어 스타일링의 이채연을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흰색 파자마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데이 버전에서는 이채연만의 러블리함과 친근함이 돋보인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천진난만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나이트 버전에서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려한 핑크색의 실크 파자마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새침한 듯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포즈에서 묻어나는 고고한 아우라가 특유의 당당함을 더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앞선 티저 콘텐츠로 스쿨룩과 스포티룩, 드레스룩을 공개한 것에 이어 마지막으로 파자마룩까지 오픈하며 하이틴 컨셉트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이채연 표 '하이틴 워너비'에 기대가 모인다.

4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