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촌블루스 그룹의 멤버인 보컬리스트 강성희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활동을 앞두고 27일 새 프로필을 공개한 사진 속 강성희는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맑고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블루스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1980년대 언더그라운드 록 블루스 그룹인 신촌블루스의 보컬 강성희는 특유의 진한 블루스 감성이 담긴 매력적 보이스로 신촌블루스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인 엄인호를 반하게 한 실력파 보컬이다.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 더웨이스타일랩 스튜디오 관계자는 "강성희 보컬이 촬영하는 동안 편안하고 익숙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주어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매우 수월했다"고 말하며 "특유의 음악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모습을 연출해 이미지브랜딩하여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보컬 강성희는 2014년 신촌블루스의 신곡 '붉은 노을'에 코러스로 참여 후, 이어진 단독 공연에서 정식보컬로 자연스럽게 합류해 현재까지 신촌블루스 여성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신촌블루스 전국 투어 예정과 함께 2월 진행됐던 서울 앙코르 공연 실황 음반을 따로 발표할 계획을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