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브브걸, 활동 2막 포문 열다… 2023년 서머퀸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브브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브브걸(민영·유정·은지·유나)의 활동 2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브브걸은 27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 -부산(이하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롤린(Rollin')'과 '운전만해 (We Ride)'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던 브브걸은 4인 전원이 워너뮤직코리아에서 새 출발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재결합은 쉽지 않아 보였지만 새 소속사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하면서 멤버들은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재계약 소식이 전해진 날 멤버들이 직접 편지를 통해 심경을 전함과 동시에 올해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직접 밝히면서 모두의 시선이 브브걸에게 향하고 있는 가운데, '드림콘서트'로 본격적인 2막의 시작을 알렸다.

브브걸은 '드림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서머퀸의 탄생을 알렸던 '롤린'과 '운전만해' 무대를 선보였다. 새로운 팀명으로 서는 첫 무대임에도 브브걸은 완벽한 팀워크와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면서 관객들의 떼창 속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팀명과 소속사를 바꾸며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는 브브걸이 이번 여름에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놀라움을 다시 한번 선사할지 주목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