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무대 찢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Mnet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청량한 기운을 물씬 풍기는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갖고 데뷔 싱글 ‘WHO!’의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퍼포먼스를 펼쳤다.

공연 전 진행된 데뷔 인터뷰에서는 신인 특유의 풋풋함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한 반면, 본 무대에서는 그간의 연습량이 느껴지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넘치는 끼로 ‘보는 재미’가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서로 눈을 맞추고 즐거운 표정으로 공연을 펼쳐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냐?”라는 노랫말로 끝나는 ‘돌아버리겠다’에서는 라이브로 “맞아!”라고 외치며 무대를 즐기는 여유까지 보였다.

같은 날 오후 11시에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One and Only’ 퍼포먼스 영상이 게재됐다.

안무에 집중한 이 영상은 여섯 멤버의 개성을 극대화해 보여줬다. 멤버들은 “어느 옷을 고를까나 let me choose one”이라는 가사에 맞춰 재킷을 입고, 찡긋거리며 눈 인사를 하고, 볼을 빵빵하게 부풀리며 무대를 자신들의 놀이터로 만들었다.

지난달 30일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함께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다. 듣기 편안한 음악에 개성 가득한 퍼포먼스를 가미해 ‘보는 재미가 있는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지녔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